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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tora history

2014 년 Butora Inc는 팀과 합류 한 남희도 (Nam Hee Do) 대표에 의해 시작되어 20년이 넘는 신발 제조, 설계 및 산업 경험을 쌓았습니다.
Butora의 초점은 디자인과 재료의 품질입니다.
우리는 이익 마진에 구애받지 않고 비용에 상관없이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신중한 선택을 했습니다.

남희도 대표는 2013년 개발 준비과정을 기반으로, 2014년 한국 등반 커뮤니티에 첫 번째 부토라 신발인 엔데버를 소개했습니다.
그는 2015 년에 Acro를 개발하였으며, 2016 년 최고의 새 등산 신발로 Rock and Ice에 의해 명명되었습니다.
레이스 업, 레트로 트래드 슈, 독특한 흰색 솔없는 렌탈, 청소년 슈즈 등 각기 다른 스타일로 다양한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다양한 클라이밍 커뮤니티에서 직접 영감을 얻은 공동 작업자이자 전문 장인인 남희도 대표는
최고의 클라이밍을 친환경적인 고성능 클라이밍 제품에 결합시켜 반영합니다.

2014년 한국에 ㈜부토라를 설립하여 전국 암장을 대상으로 B2B 사이트를 통해 신속하고 간편한 주문 및 물류 시스템을 개발하였으며,
2016년엔 B2C 쇼핑몰(neoclimbing)을 통해 소비자분들도 쉽게 구매 용이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향후에는 B2B와 B2C를 통합한
글로벌 통합시스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매년 신규 상품 개발 연구에 몰두하여 현재 전국 320개 암장과의 직거래와 함께 국내 클라이밍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주력하고 있습니다.

Butora 팀은 모든 레벨의 클라이머에게 항상 최고의 클라이밍 슈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봉사 활동, 서비스 및 명예로운 비즈니스 관행을 통해 클라이밍 및 아웃도어 커뮤니티에 환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2013
- 상품개발 및 설립 준비

■ 2014
- BUTORA KOREA 설립, 이카운트 ERP 개설

■ 2015
- BUTORA USA 디스트리뷰터(미국, 북아메리카) 업무제휴, Endeavor 개발

■ 2016
- B2C 쇼핑몰 오픈(neoclimbing), Neo Rubber 특허, Acro, Senegi, Endeavor Neat 개발

■ 2017
- BUTORA JAPAN 설립, 오픈마켓 입점, Narsha 개발

■ 2018
- B2B 전용몰 오픈(ERP), Fixe 장비 국내런칭,Neo 홀드 제작, Sensa pro, 릿지화(Icarus, Wing) 개발

■ 2019
- Gomi spider 개발, REI 100대 슈즈 선정, USA CLIMBING 공인 스폰서십(2019,2020,2021)

■ 2020
- 전문 등산화 본격 런칭, 안전화 연구